Advertisement

조수진 고민정 / '재산누락 의혹' 조수진, 고민정 겨냥 "왕자를 낳은 후궁" 비유 ... / 조수진 고민정, 왕자 낳은 후궁보다 더 대우…與 희대 망언 중앙일보 입력 2021.01.27 11:52 수정 2021.01.27 12:03 인쇄 기사 보관함(스크랩) 글자 작게.

조수진 고민정 / '재산누락 의혹' 조수진, 고민정 겨냥 "왕자를 낳은 후궁" 비유 ... / 조수진 고민정, 왕자 낳은 후궁보다 더 대우…與 희대 망언 중앙일보 입력 2021.01.27 11:52 수정 2021.01.27 12:03 인쇄 기사 보관함(스크랩) 글자 작게.. 조수진, 고민정 향해 후궁이 왕자를 낳아도… 하지만 이 과정에서 후궁이란 표현을 써 논란이 일고 있다. 조수진 이인영 장관설 고민정 힘…고민정 제 힘 궁금하시나 중앙일보 입력 2020.07.02 15:58 수정 2020.07.02 16:25 인쇄 기사 보관함(스크랩) 글자 작게. 조 의원은 지난 2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 (sns)에서 고 의원을 향해 조선시대 후궁이 왕자를 낳았어도 이런 대우는 받지 못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조수진, 고민정 '후궁' 비유 글 삭제하고 사과.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조선시대 후궁'이라고 빗댄 것을 두고 정치권에 파문이 일고 있다.

청와대 대변인 출신인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을 '조선시대 후궁'에 빗댄 국민의힘 조수진 의원의 발언이 정치권에 파문을 일으켰습니다. 국민의힘 조수진 의원이 소셜미디어에 올린 민주당 고민정 의원 비판 글입니다. 국민의힘 조수진 의원이 민주당 고민정 의원을 조선시대 후궁에 빗댄 글을 sns에 올렸다가 여당 의원들로부터 의원직 사퇴 요구를 받았습니다.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향해 '산 권력'의 힘을 업고 당선됐다면 더욱 겸손해야 한다고 했다. 국민의힘 조수진 의원 (비례, 초선)이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 (서울 광진을, 초선)을 '조선시대 후궁'에 빗댄 겁니다.

조수진 "고민정의 힘?" vs 고민정 "제 힘은 광진" - 정치 > 기사 ...
조수진 "고민정의 힘?" vs 고민정 "제 힘은 광진" - 정치 > 기사 ... from img.tf.co.kr
조수진, 고민정에 왕자 낳은 후궁도 못 받을 대우받고 당선.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조선시대 후궁에 빗대 논란이 된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결국 유감을 나타냈다.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을 '왕자 낳은 후궁'에 빗대 논란이 됐죠. 국민의힘 조수진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을 조선시대 후궁에 빗대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조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저의 비판이 애초 취지와 달리 논란이 된 점에 유감을 표한다며 고 의원님에게도 미안하다고 했다. 조수진 고민정, 왕자 낳은 후궁보다 더 대우…與 희대 망언 중앙일보 입력 2021.01.27 11:52 수정 2021.01.27 12:03 인쇄 기사 보관함(스크랩) 글자 작게. 청와대 대변인 출신인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을 '조선시대 후궁'에 빗댄 국민의힘 조수진 의원의 발언이 정치권에 파문을 일으켰습니다. 조 의원은 26일 밤 페이스북에 문재인 정부가 아끼고 사랑한다는 고민정 의원이 지난해 4월 총선에서.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조선시대 후궁'이라고 빗댄 것을 두고 정치권에 파문이 일고 있다.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향해 조선시대 후궁이 왕자를 낳았어도 이런 대우는 받지 못했을 것이라고 발언해 논란이. 국민의힘 조수진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을 비판하면서 '조선시대 후궁'에 빗대 논란이 되고 있다. 조 의원은 지난 2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 (sns)에서 고 의원을 향해 조선시대 후궁이 왕자를 낳았어도 이런 대우는 받지 못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조 의원은 26일 밤 자신의 페이스북에 문재인 정부가 아끼고 사랑한다는 고민정 의원이 지난해 4월 총선에서 경합했던 오세훈 전 서울시장을 향해 ' (서울) 광진을 주민들로부터 선택받지 못했다'고 조롱했다며. 후궁이라는 표현이 담긴 문제의 글도 삭제했다. 조수진, 고민정 향해 후궁이 왕자를 낳아도… 하지만 이 과정에서 후궁이란 표현을 써 논란이 일고 있다. 조수진 (왼쪽) 국민의힘 의원과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 조수진 고민정, 왕자 낳은 후궁보다 더 우대…與, 사퇴요구. 잇단 성추문으로 시끄러운 정치권에 때 아닌 '후궁' 논란이 터져나왔습니다. 어제 (27일)까지만 해도 막말을 한 사람은 고민정이라며 되레 사과를 요구했었죠. 이에 조수진 의원은 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여러 법조인들이 여당, 여당 2중대 의원들을 선거관리위원회에 신고했다고 우리 방 보좌진들에게 알려왔다며 여당 지역구 의원들의 경우 총선 선고공보물과 이번 공직자 재산 신고 내역을 대조해본 결과 전세권 누락, 부동산 미신고, 자신 명의의 예금 미신고, 비상장주식 미신고 등의 문제가 보인다고 한다고 적었다. 청와대 대변인 출신인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을 '조선시대 후궁'에 빗댄 국민의힘 조수진 의원의 발언이 정치권에 파문을 일으켰습니다.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을 비판하면서 그를 '조선시대 후궁'에 빗대 논란이 되자, 28일 사과했다.

조수진 고민정, 왕자 낳은 후궁보다 더 우대…與, 사퇴요구. 조수진, 고민정 향해 후궁이 왕자를 낳아도… 하지만 이 과정에서 후궁이란 표현을 써 논란이 일고 있다. 조수진 의원은 2021년 1월 27일에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였던 이인영 의원은 서울 광진구 을 지역구에서 고민정 의원이 당선되면 전 국민에게 100만 원씩 주겠다.고 발언했는데 조선 시대에 후궁이 왕자를 낳았어도 이런 대우를 받지 못했을 것이다. 어제 (27일)까지만 해도 막말을 한 사람은 고민정이라며 되레 사과를 요구했었죠.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을 비판하면서 그를 '조선시대 후궁'에 빗대 논란이 되자, 28일 사과했다.

조수진, 고민정 겨냥 '후궁' 비유 논란…"'산 권력' 힘으로 당선 ...
조수진, 고민정 겨냥 '후궁' 비유 논란…"'산 권력' 힘으로 당선 ... from img.lb.inews24.com
청와대 대변인 출신인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을 '조선시대 후궁'에 빗댄 국민의힘 조수진 의원의 발언이 정치권에 파문을 일으켰습니다.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조선시대 후궁'이라고 빗댄 것을 두고 정치권에 파문이 일고 있다. 조수진 의원은 2021년 1월 27일에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였던 이인영 의원은 서울 광진구 을 지역구에서 고민정 의원이 당선되면 전 국민에게 100만 원씩 주겠다.고 발언했는데 조선 시대에 후궁이 왕자를 낳았어도 이런 대우를 받지 못했을 것이다. 그러면서 조 의원은 특히 저도 여성. 국민의힘 조수진 의원 (비례, 초선)이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 (서울 광진을, 초선)을 '조선시대 후궁'에 빗댄 겁니다. 조 의원은 26일 페이스북에서 고 의원이 지난 4월 총선에서 당시 이인영 민주당 원내대표 등 정권 차원의 지원을 받았다고 주장하면서 조선시대 후궁이 왕자를 낳았어도 이런 대우는 받지 못했을 것.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조선시대 후궁'에 비유한 것을 두고 논란이 일어난 가운데 민주당에서 조 의원의 사퇴를. 국민의힘 조수진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을 비판하면서 '조선시대 후궁'에 빗대 논란이 되고 있다.

국민의힘 조수진 의원이 민주당 고민정 의원을 조선시대 후궁에 빗댄 글을 sns에 올렸다가 여당 의원들로부터 의원직 사퇴 요구를 받았습니다.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향해 '산 권력'의 힘을 업고 당선됐다면 더욱 겸손해야 한다고 했다. 국민의힘 조수진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을 겨냥한 발언이 파문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후궁이라는 표현이 담긴 문제의 글도 삭제했다.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조선시대 후궁에 빗대 논란이 된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결국 유감을 나타냈다.조 의원은 28일 페이스북을 통해.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조선시대 후궁'에 빗대 논란이 되고 있다.더불어민주당은 27일 '막말 정치'의 끝을. 조수진, 고민정 '후궁' 비유 글 삭제하고 사과.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조선시대 후궁'에 비유한 것을 두고 논란이 일어난 가운데 민주당에서 조 의원의 사퇴를. 조수진, 고민정에 왕자 낳은 후궁도 못 받을 대우받고 당선. 조수진 고민정, 후궁도 이런 대우 못 받아…與 역대급 막말 (종합) 서울=뉴시스 김지훈 최서진 기자 =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지난 26일 오세훈. 조 의원은 지난 2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 (sns)에서 고 의원을 향해 조선시대 후궁이 왕자를 낳았어도 이런 대우는 받지 못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조 의원은 제 비판이 애초 취지와 달리 논란이 된 점에 유감을 표한다며 고민정 의원님에게도 미안하다고 밝혔는데요. 조수진, 고민정 향해 후궁이 왕자를 낳아도… 하지만 이 과정에서 후궁이란 표현을 써 논란이 일고 있다.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을 향해 '겸손, 또 겸손할 것'을 주문하는 과정에서 '조선시대 후궁' 표현까지 동원해 논란이 예상된다.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향해 조선시대 후궁이 왕자를 낳았어도 이런 대우는 받지 못했을 것이라고 발언해 논란이.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향해 '산 권력'의 힘을 업고 당선됐다면 더욱 겸손해야 한다고 했다.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을 '왕자 낳은 후궁'에 빗대 논란이 됐죠. 청와대 대변인 출신인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을 '조선시대 후궁'에 빗댄 국민의힘 조수진 의원의 발언이 정치권에 파문을 일으켰습니다.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을 향해 '겸손, 또 겸손할 것'을 주문하는 과정에서 '조선시대 후궁' 표현까지 동원해 논란이 예상된다.

고민정 국회의원 학력 프로필 - MTOP
고민정 국회의원 학력 프로필 - MTOP from imgnews.pstatic.net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조선시대 후궁'이라고 빗댄 것을 두고 정치권에 파문이 일고 있다. 국민의힘 조수진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을 조선시대 후궁에 빗대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조선시대 후궁'에 비유한 것을 두고 논란이 일어난 가운데 민주당에서 조 의원의 사퇴를. 여당은 희대의 망언이라며 조 의원의 의원직 사퇴를 요구했고, 야권 내에서도 비판이 나왔습니다. 국민의힘 조수진 의원이 28일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을 '후궁'으로 비유한 데 대해 사과하고, 문제의 페이스북 글을 삭제했다. 후궁이라는 표현이 담긴 문제의 글도 삭제했다. 조 의원은 제 비판이 애초 취지와 달리 논란이 된 점에 유감을 표한다며 고민정 의원님에게도 미안하다고 밝혔는데요. 민주당은 조 의원을 맹렬히 비난하며 의원직 사퇴를 요구했습니다.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7일 자신을 '조선시대 후궁'에 빗댄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을 모욕죄 혐의로 고소했다고 밝혔다.

조수진 고민정, 왕자 낳은 후궁보다 더 우대…與, 사퇴요구. 조 의원은 어제 (2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조수진 이인영 장관설 고민정 힘…고민정 제 힘 궁금하시나 중앙일보 입력 2020.07.02 15:58 수정 2020.07.02 16:25 인쇄 기사 보관함(스크랩) 글자 작게. 민주당은 조 의원을 맹렬히 비난하며 의원직 사퇴를 요구했습니다.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조선시대 후궁'에 비유한 것에 대해 사과하고, 해당 표현이 문제가 없다고 주장한 기존의. 더불어민주당은 27일 고민정 민주당 의원을 '왕자를 낳은 후궁'에 비유한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을 향해 성희롱 발언에 즉각 사과하고 국회의원직에서 사퇴하라고 촉구했다.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조선시대 후궁'에 비유한 것과 관련해 더불어민주당 의원 일부는 27일 조 의원을 상대로. 조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저의 비판이 애초 취지와 달리 논란이 된 점에 유감을 표한다며 고 의원님에게도 미안하다고 했다.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을 향해 '겸손, 또 겸손할 것'을 주문하는 과정에서 '조선시대 후궁' 표현까지 동원해 논란이 예상된다. 조 의원은 지난 2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 (sns)에서 고 의원을 향해 조선시대 후궁이 왕자를 낳았어도 이런 대우는 받지 못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조선시대 후궁'이라고 빗댄 것을 두고 정치권에 파문이 일고 있다. 서울시장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선 것과 관련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은. 조수진 의원은 2021년 1월 27일에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였던 이인영 의원은 서울 광진구 을 지역구에서 고민정 의원이 당선되면 전 국민에게 100만 원씩 주겠다.고 발언했는데 조선 시대에 후궁이 왕자를 낳았어도 이런 대우를 받지 못했을 것이다.

여당은 희대의 망언이라며 조 의원의 의원직 사퇴를 요구했고, 야권 내에서도 비판이 나왔습니다 조수진. 조수진 (왼쪽) 국민의힘 의원과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

Posting Komentar

0 Komentar